남이섬데이트명소, 남이섬에서 여자친구와 함께 다니면 좋을 멋진촬영지. 멋진 데이트장소. 남이섬 강촌 가평 가볼만한곳

남이섬데이트명소, 남이섬에서 여자친구와 함께 다니면

좋을 멋진촬영지. 멋진 데이트장소.


 


봄에 다녀온 남이섬,


정말 어디서나 사진을 찍으면 멋진 작품이 되는 곳 남이섬.


말그대로 커플데이트장소로 최고의 명소라 불릴만한 남이섬에서의 데이트.


남이섬커플데이트를 하지 않으면 커플도 아니라는 말이 나올 것 같습니다.


남이섬에서 찍은 멋진 사진들을 공개합니다.


 



 


남이섬의 막걸리 집, 단순히 음식을 파는 곳이라기 보다는 멋진 작품같다는 느낌.


이런데서 막걸이를 시원하게 걸치면 말그대로 신선노름~.


 



 


길바닥에 핀 들꽃, 꽃이름은 잘 모르겠다.


뭔가 유명한 꽃 같은데~ ㅋ


암튼 정말 모든 것이 멋진 데이트명소, 주말여행지의 보물 남이섬이라고나 할까요?


 



 


청평호수가 보입니다.


주변에 있는 자갈들, 흐르는 속도가 빠르지 않기 때문에


작은 조약돌 보다는 큰 돌들이 많았어요.


마치 산속에 있는 느낌, 이 속에 남이섬이 있다니...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섬이었다는 것이 더욱 놀라울 정도로


남이섬의 아름다움에 감탄을 자아냅니다.


 



 


아~ 이런 곳에서 살고 싶다.


조명발이 이렇게 멋진 한옥을 만들어낼 줄,


그저 한옥은 그 고요한 멋만 자아낼 줄 알았는데,


이렇게 해외의 건물과 비교해도 될 만큼 뛰어난 멋을 풍기네요.


 



 


남이섬의 모든 것들은 정말 예술 작품 같더군요.


작은 것 하나하나가 그야말로 예술같은 남이섬의 하루는 멋졌습니다.


 



 


남이섬의 가장 아름다운 명소인 가로수길,


걸어가는 연인들의 모습,


정말 연인들을 위한 연인들의 의한 연인들의 남이섬.


연인과 꼭 같이 와야할 최고의 데이트코스라는 말이 실감이 납니다.


 



 


남이섬의 산책로, 뽑아 올라오는 분수마져도 분명 만들어 낸 것이지만


정말 멋지네요.


유럽 어디를 가도 이런 곳이 있을까요?


 



 


남이섬은 가족들이 와도 좋을 장소입니다.


공원에서 여우같은 아내와 토끼같은 자식들과 함께


맛있는 도시락을 먹는 꿈.


제 옆에 팔짱끼고 여기저기 두리번 거리는 제 여친은 그 맘을 알까요~ 휴~


가족끼리 연인끼리 와서 꼭 도시락을 먹어봐야 아~~


이래서 남이섬이구 할끄야잉~


도시락 꼭 까먹어야징~.


 



 


돌아가는 길의 남이섬 선착장.


남이섬은 그 입구부터 뭔가 다른 느낌을 자아냅니다.


돌아가는 길이 참 아쉽지만 어쩔 수 없죠.


마지막 배가 떠낙전에 여친이 꼭 가야된다고 하니...


쫌 끊기길 기다리는 맘을 가져줘 봤으면...


 



 


돌아가는 배 위에서 한 컷.


청평호수 그 자체도 정말 아름답습니다.


이 호수가 청평댐으로 인해 만들어진 호수라니.


인위적인 호수가 이리도 아름다울 수 있단 말인가요.


감동입니다.


 



 


육지(?)에 닿았습니다. 아참 남이섬은 육지 안의 호수 안에 있는 섬입니다.


육지에 닿았다는 말이 참 어색한 듯 ㅋ


밖에서 본 남이섬도 멋있습니다.


 



 


저 멀이 보이는 남이섬의 모습, 생각보다 크다고 느끼는데


막상 들어가보면 또 생각보다 작은...


 



 


집으로 돌아가는 기찻길, 남이섬으로 오느길, 가는길도


정말 꿈같은 멋진 데이트장소.


커플이라면, 그리고 남자시라면 꼭 여친과 함께 와봐야할 데이트명소.


남이섬으로 오세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